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강사소개

고객지원센터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컨텐츠 내용

  1. 소개
  2. 강사소개

강사소개

  • "숫자만 보면 얼마든지 검증이 가능하거든요. 논문 보면 각종 전략이 다 검증돼 있어요. 그 논문이 미국 시장 분석이라면, 데이터를 다운 받아서 한국과 유럽시장에도 적용시켜 보는 거죠."

     

     

    강환국 인터뷰 전문 읽기 : https://ppss.kr/archives/113850

  • "월스트리트에는 크게 3가지 분야가 있어요. 트레이딩, 뱅킹, 리서치죠. 전통적으로 뱅킹이 강하다가, 이제는 다양한 트레이딩 쪽으로 무게가 실리고 있어요." 

     


    권용진 인터뷰 전문 읽기https://ppss.kr/archives/149957

     

  •   "콘텐츠 특성은 좀 정교하게, 만들어서 성공할 수밖에 없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 혹은 완전히 진정성에 올인해서 사람들에게 맡기는 것. 저는 후자 타입이에요. 정교함은 떨어지지만,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로 몰빵하는, 결국 콘텐츠란 게 그렇잖아요"

     


    김리뷰 인터뷰 전문읽기: https://ppss.kr/archives/158944

  • "TV CF나 옥외 간판 등 아직까지는 레거시 영역이 강한 분야가 많지만, 점차 유튜브로 영역이 넘어가고 있어요. 화장품만 봐도 이제는 유튜브를 쓰지 않으면 광고, 홍보 효과가 거의 없어요. 이런 변화의 추세는 계속 진행될 거예요."

     

     

    드림텔러 인터뷰 전문 읽기 https://ppss.kr/archives/163614

  • "싸고 좋은 기업 아니면 절대 안 산다. 무조건 분석한 가격 아래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린다.자산가치만 있고 성장 가능성은 없는 단순 저평가 형은 빼야 돼요. 자산가치, 수익가치 다 있는데도 주가 안 가는 애들만 보고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 사기 시작하죠."

    박동흠 인터뷰 전문읽기 : https://ppss.kr/archives/160927

  • "누군가에게 도움 되는 게 목표입니다. 클라이언트도 갑-을 관계로 생각한 적이 없어요. 서로 상생하기 위한 파트너고, 

    럴수록 좋은 결과를 얻는 게 홍보마케팅 분야니까요."

     

    배은지 인터뷰 전문 읽기 : https://ppss.kr/archives/159377


  • "상권의 주 동선 따지는 게 가장 중요한 걸 알았어요. 그다음으로 유효수요, 즉 유동인구를 봐야 하는 것도 알았고요. 우선 유효수요를 파악하고, 그런 다음 해당 상가가 그 유효수요의 주 동선에 있는지 따져야 하는 거죠. "

     

     

    보보스 김종율의 인터뷰 전문 읽기 https://ppss.kr/archives/135712

  • "계속 기다리면 결국 물건이 나오긴 해요. 경매 나오기 전에 채권 금액 정리해서 받을 수도 있고요. 꾸준히 기다리면 1년에 1~2개 받는 건 어렵지 않아요. 문제는 이걸 습관화하는 거죠. 시장에서 계속 물건 검색하며 감을 익혀야 해요. 많이 하다 보면 보증금과 월세만 보고도 대충 감이 와요. 더 익숙해지면 어떤 업종 넣어야 하는지까지 보이죠."

     

    서울휘 인터뷰 전문 읽기 : https://ppss.kr/archives/160440

  • "타깃의 니즈를 알아야죠. 마케팅이라는 게 내 물건을 잘 팔려고 하는 거잖아요. 판매를 위해서는 공략해야 하는 포인트가 있어요. 누구는 싸다고 해야 어필이 되고, 누구는 예쁘다고 해야 어필이 돼요. 그렇게 소비자들의 니즈가 뭔지 보고 듣는 거죠."

     

    신주리 강사 인터뷰 전문읽기 : https://ppss.kr/archives/157017

  •  
  • 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