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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연] 살아남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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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연] 살아남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5차시
강의시간 2시간 14분
수강료 33,000원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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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줄목표

효과적으로 '먹혀서' '매출'로 이어지는 콘텐츠 마케팅 가이드라인 제시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전환율 상승 전략!




👨‍👩‍👦‍👦 강연 대상

  1.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광고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실무자
  2. 마케팅 기술을 디벨롭하고 싶은 2년 차 마케터
  3. 마케팅에 관심 있는 1인 사업자 혹은 기업 오너
  4.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 미디어 매체에 관해 기본 지식을 쌓고 싶으신 분
  5.  



⛔ 이런 분들은 수강을 피해주세요!

 

SNS의 각 광고 기능에 대해서만 알고 싶으신 분

 

컨텐츠 이미지 제작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



 


 

👂 강의 포인트

 

1. 효과적인 트렌드 캐치 방법 제시

몇 년 사이 어마어마하게 변화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급변하는 트렌드를 캐치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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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이드라인 제시

수 없이 달라지는 마케팅 방안 중 최대한 '삽질을 덜 할'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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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픗픗 아카데미의 3가지 차별점

  • 포인트 1. 경험전달
    • 경험을 통해 정립한 실무 노하우만큼 귀한 것은 없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제대로 배울 수 없어도 괜찮습니다. 우왕좌왕하는 분들에게 실무 노하우를 전달해드립니다.
  • 포인트 2. '진짜'에게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드는 실습
    • 얻어 가는 것이 있는 강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방적인 전달이 아니라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듭니다. 실무와 강의로 검증된 분들과 함께 안심하고 실습을 해보세요!
  • 포인트 3. 현장 강의를 그대로 전달해드립니다.
    • 시중에는 대본대로 진행하는 온라인 강의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픗픗에서는 '진짜' 노하우들을 전달드리고자 대본대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내용으로 작은 설명이라도 편집 없이 있는 그대로를 전달해드립니다.

 

 


 

📄 커리큘럼

 

1.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1)

페이스북 광고에 왕도가 없는 이유

페이스북 광고의 초석

LMF

인하우스 마케터, 삽질의 과정


2.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2)

- 사례


3. 구매전환을 이끄는 소재(1)

단일 이미지

동영상형

다이내믹 광고

컬렉션

인스타그램 피드

인스타그램 스토리

 

4. 구매전환을 이끄는 소재(2)

단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최적화 동영상

동영상 광고

주의사항: 광고 반려

 

5. 최적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찾는 방법

디지털 경제에서의 고객 경로

광고에서의 그로스해킹 적용

효과적인 광고 실험 기획과 분석

TOP3 체크포인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더 알아보기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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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인터뷰

페이스북 마케팅, 고객의 말을 '따라 하는' 마케터가 승리한다: 눔코리아 김혜연 인터뷰 CL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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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 지금까지 몇 개 정도의 AB 테스트를 해 보셨어요?

김혜연: 약 200개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최: 그 정도의 아이디어와 아이템은 대체 어떻게 나오나요? 200개씩 되면 한계치일 것 같은데.

김혜연: 하늘 아래 새로운 건 없다고, 기존에 잘됐던 거에서 살짝살짝 변화를 주거나 작은 부분을 추가하는 거죠.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기보다 기존의 아이디어들을 어떻게 하면 더 잘 발전시키고 변형시킬지를 더 많이 고민하는 것 같아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은 트렌드가 굉장히 빨리 바뀌어서 기존에 잘됐던 콘셉트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게 끊임없이 재가공하면 다시 터질 여지가 있거든요.


최: 가설 테스트 요인은 보통 어떤 걸 기준으로 잡으세요?

김혜연: 페이스북 광고 같은 경우는, ‘타깃’과 ‘소재’라는 두 가지 굉장히 중요한 요소가 있어요. 타깃팅은 내가 어떤 사람한테 광고를 보내면 될지, 예를 들어 ‘20대 여성에게 이 광고가 잘될 것 같다’는 가설을 세울 수 있고, 혹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광고를 따로 보낼 수도 있죠. 그런 식으로 타깃을 설정해 테스트해보기도 하고요.

페이스북 마케팅, 고객의 말을 '따라 하는' 마케터가 승리한다: 눔코리아 김혜연 인터뷰

↑더보기 CL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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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강/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1)
2차시 2강/ 페이스북 광고의 본질(2)
3차시 3강/ 구매전환을 이끄는 소재(1)
4차시 4강/ 구매전환을 이끄는 소재(2)
5차시 5강/ 최적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찾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