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이상훈] 실전! 작은 마케팅(2)

과정 이미지
[이상훈] 실전! 작은 마케팅(2)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4차시
수강료 33,000원
과정소개

한줄목표

돈 안 들이고 살아남는 비즈니스 마케팅 이론 + 실전 마스터



강의요약

1. 돈 안 들이는 비즈니스

마케팅의 기본 구조, 마케팅의 본질을 제대로 알면

돈을 안 들이고도 비즈니스를 할 수 있다.


2. 대기업 이기는 마케팅 전략

대기업과 자본으로부터 이겨나가며 비즈니스를 하려면

어떤 '작은 마케팅' 전략을 써야 할까?



PPSS's PICK

페이스북이 광고를 안 하고 20억이라는 숫자를 어떻게 나오게 했을까요? 마케팅 엔진이 돌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 데이터가 축적이 안 되면, 마케팅 못 해요. 데이터가 받쳐줘야 합니다.



강연 대상

  1. 돈 안 들이고 싶은 예비 창업인
  2. 오래 가는 사업 기반을 만들고 싶은 창업자
  3. 스타트업 대표
  4. 중소기업 대표
  5. 예술인 등 자영업자



커리큘럼

1강 상품 기획하기: 상품 파트(1)

-마케팅 엔진 설계하기

2강 상품 기획하기: 상품 파트(2)

3강 상품 기획하기: 프로모션 파트(1)

-마케팅 엔진 설계하기

4강 상품 기획하기: 프로모션 파트(2)

-작은마케팅 로드맵 및 코칭 프로그램



강의 특징

대기업을 이기는 구체적이고 전략적인 접근!
EXO, 동네 빵집 등을 이용한 작은 마케팅의 쉬운 예시!



강사소개

이상훈 대표

작은마케팅 클리닉 대표 컨설턴트

한국 ICT 융합네트워크 마케팅 전문위원

애니퍼포먼스 컨설턴트

클론컨설팅 대표컨설턴트

이언그룹 파트너

㈜애니퍼포먼스 이사 / 컨설턴트

㈜펌킨네트웍스코리아 부사장

WITSCORP 설립

㈜한글과컴퓨터

㈜인컴기획

㈜나라기획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졸업

전경련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20여년 간 IBM, Microsoft, HP, CIsco, Intel 등의 다국적기업들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대행



강사인터뷰

스타트업, ‘작은 마케팅’으로 대기업을 이기는 비결: 이상훈 대표 인터뷰 CLICK!



연관강의

돈 안 들고 대기업 이기는 작은 마케팅 

실전! 작은 마케팅(1)

학습목표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강/ 상품 기획하기: 상품 파트(1)
2차시 2강/ 상품 기획하기: 상품 파트(2)
3차시 3강/ 상품 기획하기: 프로모션 파트(1)
4차시 4강/ 상품 기획하기: 프로모션 파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