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ㅍㅅㅅ아카데미
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이상훈] 돈 안 들이고 대기업 이기는 작은 마케팅

과정 이미지
[이상훈] 돈 안 들이고 대기업 이기는 작은 마케팅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4차시
강의시간 1시간 44분
수강료 33,000원
과정소개

한 줄 목표

돈 안 들이고 살아남는 비즈니스 마케팅 이론 + 실전 마스터



강의 요약

1. 돈 안 들이는 비즈니스

마케팅의 기본 구조, 마케팅의 본질을 제대로 알면

돈을 안 들이고도 비즈니스를 할 수 있다.

2. 대기업 이기는 마케팅 전략

대기업과 자본으로부터 이겨나가며 비즈니스를 하려면

어떤 '작은 마케팅' 전략을 써야 할까?



PPSS's PICK

"이 강의를 들으시면 마케팅의 기본 구조나 구성을 달달 외워서 가실 수 있게 됩니다.
못 외우셨다고요?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마케팅을 광고가 아니라 비즈니스 자체라는 관점에서 시작하십시오.
이 관점을 바꾸는 순간, 여러분의 마케팅 문제 대부분은 해결됩니다."


"대기업 이기는 전략, 이 중에 하나만 골라서 하시면 됩니다. 아무거나 해도 다 이겨요."


강연 대상

  1. 돈 안 들이고 싶은 예비 창업인
  2. 오래 가는 사업 기반을 만들고 싶은 창업자
  3. 스타트업 대표
  4. 중소기업 대표
  5. 예술인 등 자영업자



커리큘럼

1강 작은마케팅 클리닉

2강 마케팅 기본구조

-마케팅 프레임웍 한눈에 익히기

-돈 안 들고 마케팅 하기

3강 작 마케팅 전략(1)

-대기업도 이기는 작은 회사의 마케팅 전략

4강 작은마케팅 전략(2)

-작은 회사를 위한 고객창출시스템



강의 특징

  • 대기업을 이기는 구체적이고 전략적인 접근!
  • EXO, 동네 빵집 등을 이용한 작은 마케팅의 쉬운 예시!



강사 소개

이상훈 지식네트워커

작은마케팅 클리닉 대표 컨설턴트

한국 ICT 융합네트워크 마케팅 전문위원

애니퍼포먼스 컨설턴트

클론컨설팅 대표컨설턴트

이언그룹 파트너

㈜애니퍼포먼스 이사 / 컨설턴트

㈜펌킨네트웍스코리아 부사장

WITSCORP 설립

㈜한글과컴퓨터

㈜인컴기획

㈜나라기획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졸업

전경련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20여년 간 IBM, Microsoft, HP, CIsco, Intel 등의 다국적기업들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대행



강사 인터뷰

스타트업, ‘작은 마케팅’으로 대기업을 이기는 비결: 이상훈 대표 인터뷰 CLICK!

 


더 궁금한 게 있다면? ㅍㅍㅅㅅ아카데미와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학습목표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강/ 작은마케팅 클리닉
2차시 2강/ 마케팅 기본구조
3차시 3강/ 작은마케팅 전략(1)
4차시 4강/ 작은마케팅 전략(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