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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히는 콘텐츠로 터지는 상품 상세 페이지 작성하기

과정 이미지
먹히는 콘텐츠로 터지는 상품 상세 페이지 작성하기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1차시
강의시간 0시간 30분
수강료 11,000원
과정소개

📜 구매율을 50% 높여주는상품 상세 콘텐츠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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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이쁘게만 보이면 되지, 상세 페이지가 꼭 중요한가요?"

"상세 페이지에 꼭 들어가야 하는 내용이 있나요?"

"상세 페이지의 템플릿을 알려주세요!"

 

최근 온라인 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많은 분이 스토어에서 판매를 하고 있죠. 그만큼 경쟁이 치열해지니 판매에 대한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어디에서 홍보해야 할지, 마케팅 비용을 얼마나 들여야 할지, 누구를 타깃으로 홍보를 해야 할지 등등.. 주로 마케팅 중심으로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죠.

 

하지만 고객의 마음에서 생각을 해보셨나요? 고객은 광고를 본 후 가장 먼저 보는 것이 상품에 대한 소개예요. 고객은 특히 소중한 자신의 돈을 무의미하게 잃게 될까 봐 꼼꼼하게 잘 읽어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죠. 고객들이 가장 꼼꼼하게 보고 구매 결정을 내리게 되는 '상품 소개 콘텐츠'에 대한 고민은 해보셨나요?

 

그렇지만 상품에 대한 소개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고 있어요. 시중에 있는 책들은 '어떻게 하면 상품이 포토샵을 통해 이쁘게 보일 수 있을지', '포토샵은 어떻게 사용을 해야 할지' 에 대한 내용 들 뿐이에요. 즉 우리에게 어떻게하면 구매를 이뤄지는지에 대한 포인트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어요. 단지 상품을 이쁘게만 보이게 담았을 뿐이죠.

 

지금 여기, 직접 상세페이지를 작성해서 소위 대박 낸 전문가가 있습니다. 콘텐츠 맛집인 ㅍㅍㅅㅅ와 픗픗 아카데미의 총괄 본부장인 기영님의 크라우드 펀딩, 아카데미의 판매를 직접 진두지휘하면서 많은 실패와 성공이 있었습니다. 더 이상의 ~하더라 식의 정보들만 찾아다니지 말고, 강의를 듣고 자신의 상세 페이지를 다시 정리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 한줄목표

실제 고객의 상품구매 여정을 알아보고 나만의 터지는 상품 소개 페이지를 만들어 볼 수 있다.




👨‍👩‍👦‍👦 강연 대상

  1. 고객 여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신 분
  2. 스토어에서 상품판매를 준비중이신 분
  3. 상품 소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계신 분
  4.  



⛔ 이런 분들은 수강을 피해주세요!

 

광고채널의 광고관리자 기능을 알고 싶으신 분

 

'감'으로만 상품소개를 원하시는 분

 

콘텐츠 이미지를 만드는 실습과정을 희망하시는 분


 


 

👂 강의 포인트

1. Winning Message

고객들에게 먹힐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가 작성한 상품의 소개 페이지를 되돌아 볼 수 있습니다.


2. 먹히는 상품 소개 페이지 요소

고객들에게 구매를 할 수 있는 포인트인 3 가지 요소 중심으로 설명해드립니다.


3. 상품 소개를 가장 잘 하고 있는 사례

SNS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좋은 예시와 나쁜 예시를 중심으로 알려드립니다.

실제 픗픗에서 경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픗픗 아카데미의 3가지 차별점

  • 포인트 1. 경험전달
    • 경험을 통해 정립한 실무 노하우만큼 귀한 것은 없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제대로 배울 수 없어도 괜찮습니다. 우왕좌왕하는 분들에게 실무 노하우를 전달해드립니다.
  • 포인트 2. '진짜'에게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드는 실습
    • 얻어 가는 것이 있는 강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방적인 전달이 아니라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듭니다. 실무와 강의로 검증된 분들과 함께 안심하고 실습을 해보세요!
  • 포인트 3. 현장 강의를 그대로 전달해드립니다.
    • 시중에는 대본대로 진행하는 온라인 강의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픗픗에서는 '진짜' 노하우들을 전달드리고자 대본대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내용으로 작은 설명이라도 편집 없이 있는 그대로를 전달해드립니다.



📄 커리큘럼

Winning Message: 먹히는 상품 설명

-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기까지

- 먹히는 콘텐츠 - 상품소개

- 먹히는 콘텐츠 - 터진 소개 페이지들의 분석(크라우드 펀딩예시)

- 실습

- 좀 더 매력적으로 쓰기

- 디자인 vs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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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PSS's PICK

“상품 소개 페이지에는 상품에 대한 내용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예요. 신뢰, 자극포인트, 고객을 공감하는 것이 필요해요. 기본적으로 사람의 심리는 물건을 구매할 때 "헛 돈쓰면 어떻게 하지?" "돈날리면 어떻게 하지?" 라는 두려움이 있어요. 이 두려움을 제거하는 것이 상품 페이지에 녹아져 있어야 합니다. ”


“실제로 우리 상품을 많이 노출시키는 것도 중요하긴 해요. 하지만 노출이 되어 상품 소개 페이지에 들어온 소비자들에게 어필을 할 수 있어야하죠. 그러기 위해선 상품 소개 콘텐츠를 잘 만들어져야 합니다. 처음 상세 페이지를 만들 때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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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궁금한 게 있다면? ㅍㅍㅅㅅ아카데미와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강 고객의 상품구매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