픗픗아카데미
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온라인 강좌

고객지원센터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사수가 없어도 브랜딩,마케팅,운영까지 잘하쥐

과정 이미지
사수가 없어도 브랜딩,마케팅,운영까지 잘하쥐 과정정보
수강기간 120일
과정구성 3과정
강의시간 0시간 0분
수강료 253,000원 99,000원
이 패키지에 포함된 과정
과정목록
No. 과정명 상세보기
1 온라인 성장하는 회사에만 있는 운영/오퍼레이션 ... 상세보기
과정소개

 

landing_03_thumb01.jpg

 

landing_03_thumb02.jpg

 

landing_03_thumb03.jpg

 

 

후킹.jpg

1. #브랜딩(어떻게 브랜드를 만들 것인가?)

브랜딩: 지속적으로 자기다움을 '우기는'일

어떻게 브랜드를 만들 것인가?: 브랜딩의 정의

브랜딩 사례 연구

나만의 '가치'로 브랜딩 하기


캡3.gif

 

2. #마케팅(어떻게 고객을 만들 것인가?)

마케팅: 고객을 만들고 떠나지 않게 하는 일

매출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신규고객vs단골고객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방법

(내 서비스 마케팅 플랜 수립하기, 고객, 마켓세그먼트, 제휴, KPI)

캡5.gif

 

 


3. #매출(어떻게 매출을 만들 것인가?)

매출을 구성하는 요소: 객단가, 방문횟수, 상품구성

매출을 늘리기 위한 플랫폼 확대: 방문/온라인 판매/포장/배달

메뉴 구성과 프라이싱: 원가개념, 상품구성

실습: 매출전략 수립하기(매출 목표수립, 월간 매출, 영업이익 개념, 공헌이익)

캡7.gif

 

 

 

4. #오퍼레이션

오퍼레이션 점검하기

오퍼레이션을 잘 하려면

일 잘하는 오퍼레이터의 강점

오퍼레이션 체크리스트!

캡9.gif

 

 

🎤 강사인터뷰

네이버, 맥도날드, 배달의민족까지 오퍼레이션 기틀을 닦은 능력자, 스타트업 토탈 코칭에 나서다: 더자람 천세희 대표 CLICK!

이승환(ㅍㅍㅅㅅ 대표, 이하 리): 첫 직장은 어디였습니까?천세희(더자람 대표): 제가 94학번 상경계였는데, 졸업 시즌이 IMF 때라 온갖 데 다 넣었죠. 넣은 데도 취소되고 그러다, 대우증권에 처음 갔어요. 상담원 업무를 맡게 됐는데, 6개월 만에 CS 강사로 발탁돼서 3년간 그 일을 맡았어요. 그때만 해도 콜센터가 신규사업이었기 때문에 퀄리티가 대단히 좋았어요. 대졸자만 뽑았고 교육도 1달 이상 시켰어요.리: 네이버는 어쩌다 간 건가요?천세희: 원래는 네이버 콜센터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컨설팅 일을 잠시 했어요. 6개월 컨설팅을 끝내고 개선 방향 제시하니까 네이버 임원이 그냥 직접 와서 하라고…리: 네이버는 일하기 어땠어요?천세희: 2000년대 제가 있을 때를 스타트업 리즈시절이라 생각하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급격하게 성장하는 와중에 각각의 카테고리에 오너십이 있었어요. 카페 팀은 카페를, 블로그 팀은 블로그를 자기 새끼처럼 여겼죠. 오너십에 기반한 전문가들이 가득하니 이야기하는 게 너무 재밌었어요. 네이버가 무슨 대학원 수업 같았죠. 너무 배울 게 많으니까.

 


DSC00064-540x361.jpg

 그렇게 시작된 전설

 

학습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