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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대 매출 쇼핑몰 마케터가 전하는 SNS마케팅 세팅 전략

과정 이미지
억대 매출 쇼핑몰 마케터가 전하는 SNS마케팅 세팅 전략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5차시
강의시간 1시간 30분
수강료 33,000원 11,000원
과정소개

 

💰 매출 '0'에서 월 '1억'씩 만드는 마케팅 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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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정보통신정책연구원

 온라인 쇼핑시장 성장은 최근 3년 새 평균 10% 이상으로 빠르게 진화해 왔어요. 이제는 가까운 백화점을 찾지도, 아울렛을 찾지도 않아도 되는 세상이 되었죠. 최근에는 신선식품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생겨 이제는 마트에 갈 걱정을 덜어주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오프라인의 마켓이 점점 온라인으로 넘어오게 되면서 앞으로도 더욱 더 성장이 기대되는 곳이 온라인 쇼핑시장이예요.

 

 그렇다면 온라인 판매자에게 가장  중요해진 것은 무엇일까요? 좋은 상품기획? 좋은 서비스? 그 보단 우리 상품을 알리고,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야합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과 서비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으면 무용지물이죠.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SNS 마케팅은 필수가 되었어요. 전 세계 20억 명의 대상으로 각종 쇼핑몰, 서비스, 플랫폼 등을 모두 SNS를 통해 알리는 시대가 되었죠. 게시글을 하나를 올려도 제대로 된 마케팅 효과를 보는 SNS 마케팅을 알고 계시나요?

 

 

📚 책과 인터넷을 뒤져서 SNS를 배워보니...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살아있는 마케팅 시장이예요. 그런데 책들은 SNS가 업데이트 속도를 따라잡지 못해요. 그래서 조바심이 생기고 답답한 마음이 들어서 SNS 관련 책들이 쌓여만 있게되죠. 강의도 마찬가지예요. 단순히 기능만 보여주는 강의들로 넘쳐나죠.


1. 각 광고관리자의 기능에 대한 설명하는 교육 

2. 콘텐츠가 중요하단 얘기를 하면서 세팅은 하지 않는 교육

3. 테스트를 별로 안해본 강사가 잘못된 정보를 전달을 하는 교육

 

이런 교육들을 듣고 있자니 돈과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포기하고 돌아서게 되죠. 하지만 픗픗 아카데미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실제로 SNS 광고와 콘텐츠로 월 1000만 원도 안나오던 쇼핑몰을 월 1억 원 이상의 쇼핑몰로 전환한 실무진을 모셨습니다! 


 

🔎 "실무진의 SNS광고 비법 훔치기"

1. 억대 매출 내는 실무진이 어떻게 광고관리자를 세팅하고 해석하는지 그대로 보여드려요!

- 광고관리자 기능 다 알아도 광고 효과가 안나오면 소용없는거 아시죠? 치열한 여성의류 분야에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로 억대의 매출로 효과를 입증하는 실무자의 광고 세팅을 공개합니다!

 

2.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를 업데이트 안된 책처럼 알려드리지 않아요!

- 트렌디한 회사들의 사례와 강의내용으로 바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세팅으로 실전을 익히세요!

 

3. 세팅할 때 부터 신경 써야할 것들을 짚어드려요!

- 매출과 트래픽 크기에 따라서 비율을 얼마나 가져가야하는지, 예산 비율은 어떻게 해야할지, 페북에서 전환을 보는 것이 어떤 의미가 있을지, 빈도수가 낮은 광고를 만드는게 좋은 것인지 등 광고를 제대로 집행하고 분석해 본 실무자만 알 수 있는 세팅과 실무 전략을 전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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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교안 맛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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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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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포인트 5가지!

하나. 실무자에게 SNS 광고관리자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모든 기능을 살펴보며 배울 수 있습니다. 
두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지식을 알아봅니다.
세엣.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를 하면서 무엇을 잘 못해왔는지 알게 됩니다.
네엣.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를 세팅합니다.
다섯.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 예산 집행 및 성과를 분석합니다.

 



⛔ 이런 분들은 수강을 피해주세요!

각 SNS의 광고 집행 기능만 알고 싶은 분

한 번에 대박을 터트리는 광고를 만들고 싶은 분

상세 상품소개 페이지를 만드는 법을 알고 싶으신 분

 



📄 커리큘럼

1강 광고 세팅 전 다른 회사들의 SNS 활용사례와 꼭 활용할 기능

 - 페이스북 그룹 잘 활용하는 사례

 - 그룹은 어떨 때 이용해야 좋은가

 - 페이지는 어떨 때 이용해야 좋은가

 - 개인 계정 + 페이지 + 그룹 활용 사례

 - 광고 잘 하고 있는 사례

 - 인스타그램 샵, 하이라이트, 스토리, 계정 이벤트, 스토리, 피드광고 기능 + 사례

 

2강 광고 타겟팅과 세팅 1부(타게팅 전략과 AB테스트)

 - 로그인 기반의 시스템

 - Targeting Strategy 타게팅 전략

 - 광고 소재의 A/B 테스트(문구, 컨텐츠, 타겟 등)

 - 매출성장의 필수 요소

 

3강 광고 타게팅과 세팅 2부(마케팅 퍼널에 따른 캠페인-세트-소재 전략)

 - 기존 마케팅 퍼널

 - 페이스북 마케팅 퍼널이란?

 - 페이스북 퍼널에 따른 광고

 - 실무자가 추천 드리는 광고 세팅법 

 

4강 광고 타게팅과 세팅 3부(캠페인별 예산분배 전략) 

 - 실무자가 추천 드리는 예산 최적화

 - 광고 게재 최적화 기준

 - 행동기반별 타게팅

 - 캠페인 광고 세팅법

 

5강 광고 타케팅 세팅 4부(맞춤, 유사, 그 외 고려사항)

 -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전환 캠페인

 - 광고 집행 후 분석 및 반영

 

 



강사콘텐츠

 

매출 제로에서 1억 원대 만든 마케터가 전하는 '제대로 인스타그램'하는 방법: AMPM 쇼핑몰 팀장 유경현 인터뷰CLICK!

 최기영(ㅍㅍㅅㅅ 본부장, 이하 최): 뭘 죽어라 하셨나요?

유경현(AMPM 쇼핑몰 팀장): 매일매일 영업하고 광고주 매출 올리고, 관련 콘텐츠 죽어라 보고... 저는 여성의류 업종을 위주로 마케팅했는데, 그래서 해당 타깃층이 많이 소비하는 콘텐츠를 업종 가리지 않고 많이 보고 연구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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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출 제로에서 1억 ㅇ_ㅇ!

 

최: 가장 어필할 수 있는 성과는?

유경현: 제가 재미를 느끼고 성과를 많이 낸 업종은 20대 초반 여성 의류 업종인데요. 이 분야에서 제가 유치한 광고주, 특히 매출 제로인 광고주의 매출을 월 1억 만들었을 때가 제일 짜릿했고요. 비수기 때 준비해서 성수기 때 매출 2배 만들고 이럴 때 제일 보람 있죠. 사진부터 노답인 여성 의류 쇼핑몰이었는데 월 1,000만 원도 안 됐어요. 3개월만 기다려달라고 시작해서 그 회사 창립 최초로 1억을 만든 적도 있고요.

 

매출 제로에서 1억 원대 만든 마케터가 전하는 '제대로 인스타그램'하는 방법: AMPM 쇼핑몰 팀장 유경현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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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강)광고 세팅 전 다른 회사들의 SNS 활용 사례와 꼭 활용할 기능
2차시 (2강)광고 타게팅과 세팅 1부(타게팅 전략과 AB테스트)
3차시 (3강)광고 타케팅과 세팅 2부(마케팅 퍼널에 따른 캠페인-세트-소재 전략
4차시 (4강)광고 타게팅과 세팅 3부(캠페인별 예산분배 전략)
5차시 (5강)광고 타케팅과 세팅 4부(맞춤, 유사, 그외 고려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