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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현재][정재곤] 구글 배너 광고+유튜브 마케팅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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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현재][정재곤] 구글 배너 광고+유튜브 마케팅 패키지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과정구성 3과정
강의시간 0시간 0분
수강료 313,000원 16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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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온라인 [정재곤] 유튜브로 할 수 있는 마케팅의 모... 상세보기
과정소개

한줄목표

경험이 최고의 인사이트다. 매출을 제대로 올려준 구글 광고 실무자가 전하는 GDN노하우와 실무





강의요약

1. 구글 애즈 Google Ads 입문

2.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실무에서 '꼭' 활용하기

3. 실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4. 고객의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한 구글 배너 광고 Display Ads 전략

5. 구글 배너광고 Display Ads 10가지 타기팅 알고리즘 이해

6. GA 활용으로 매출을 발생시키는 배너광고 케이스 스터디

7. 성공적인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을 위한 핵심 노하우 공유




 

강연 대상

  1. 구글 광고를 집행은 하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배워야 할지 모르는 분
  2. 책으로, 유튜브로, 인강으로 구글 광고 공부는 해봤는데 기본 UI는 알지만 어떻게 전략을 세워야 할지 모르는 분
  3. 항상 정해진 세팅대로 광고 집행해서 효과가 거기서 거기인 분




커리큘럼

이론

1강 Google ads 입문

2강 Google Analytics 활용하기

3강 실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4강 study case

5강 GA 전환 경로 분석

6강 구글디스플레이 광고 바로알기

7강 타겟팅 알고리즘 이해

8강 광고 최적화


실습

1강 오리엔테이션, 구글 계정 생성

2강 구글 애즈(애드워즈) 시작하기

3강 구글 애즈의 계정 구조 이해하기

4강 새 캠페인 만들기(1) - 타깃과 예산 설정

5강 새 캠페인 만들기(2) - 사용자 기반 타기팅

6강 새 캠페인 만들기(3) - 콘텐츠 기반 타기팅

7강 새 캠페인 만들기(4) - 입찰가(CPC)

8강 새 캠페인 만들기(5) -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이미지 배너)

9강 새 캠페인 만들기(6) - 디바이스 타기팅

10강 구글 애널리틱스(1) - 전환 추적

11강 구글 애널리틱스(2) - 트래픽, 잠재고객


한줄목표

최저비용 최고효율의 유튜브 기획법 / 마케팅 노하우 알기+ 유튜브 세팅 실습






 

 


 

강의요약

1. 효율적인 유튜브 광고 영상의 기획법을 알 수 있다.

2. 한정적인 비용안에서 최대한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는 요령을 알 수 있다.

3. 자연유입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유튜브 채널 운영 노하우를 알 수 있다.


 

강연 대상

  1. 유튜브 광고를 시작하는 모든 분
  2. 유튜브 광고 영상 기획이 궁금한 모든 분
  3. 유튜브 광고를 담당하게 된 마케터
  4. 유튜브 채널 운영 노하우가 궁금하신 분
  5. 유튜브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신 분
  6. 유튜브 광고 실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신 분
  7. 저비용 고효율 광고를 원하는 소규모 자영업자 혹은 개인 

 

커리큘럼

1강 통계로 알아보는 유튜브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유튜브의 영향력

-유튜브 광고의 장단점

-기기와 연령별 유튜브 사용형태

-여러 동영상 플랫폼 중 왜 유튜브인가

-검색 엔진으로 유튜브 활용하기

-검색엔진으로 유튜브 활용에 따른 행동변화

-N사의 유튜브 따라잡기


2강 유튜브 광고의 종류

-유튜브 광고의 종류 1. 예약형 광고

-예약형 광고 1) 마스트 헤드 광고

-예약형 광고 2) ROM광고

-지표로 알아보는 예약형 광고의 효과

-마스트 헤드 광고 진행 시 필요한 사항

-PC에서 마스트 헤드 광고가 어떻게 보이는가(와이드 스크린과 16:9 사이즈 타입 )

-와이드 스크린으로 보일 때 요소들과 주의사항

-16:9 사이즈로 보일 때 요소와 주의사항

-모바일에서 마스트 헤드 광고가 어떻게 보이는가

-마스트 헤드 광고 진행 시 추가 체크 사항과 미리 보기

-유튜브 광고의 종류 2. 경매형 광고와 대표 상품

-경매형 광고 1) 트루뷰 인스트림 광고의 특징

-목적별 인스트림 광고가 다르다?

-일반 인스트림 광고의 입찰 전략

-전환이 목적인 인스트림 광고의 특징

-전환이 목적인 인스트림 광고의 특징 2

-브랜드인지와 도달이 목적인 인스트림 광고의 특징

-인스트림 광고 진행 시 추가 체크 사항

-경매형 광고 2) 트루뷰 디스커버리 광고의 특징

-디스커버리 광고의 입찰전략

-디스커버리 광고 진행 시 추가 체크 사항

-경매형 광고 3) 범퍼 광고의 특징

-범퍼 광고의 입찰 전략과 잘된 사례

-범퍼 광고 진행 시 추가 체크 사항

-경매형 광고 4) 건너뛸 수 없는 광고의 특징

-건너뛸 수 없는 광고의 입찰전략

-경매형 광고 5) 아웃 스트림 광고의 특징

-아웃 스트림 광고의 입찰 전략

-아웃 스트림 광고 진행 시 추가 체크 사항

-퍼널 전략에 따른 광고 종류 조합 총정리


3강 유튜브 광고 세팅을 위한 구글 애드 실습하기

-구글 애드는 대체 무엇인가요?

-구글 애드 계정 만들기(같이 따라 하기)

-동영상 광고의 구조

-동영상 광고를 세팅해보자(캠페인-하위 유형)

-캠페인 세팅 전략+ 실무자 세팅 팁

-광고그룹 만들기와 실무자 팁

-광고 소재 만들기와 실무자 팁

-세팅 후 데이터 해석과 광고 관리

-리타겟팅 모수를 타깃으로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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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