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ㅍㅅㅅ아카데미
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권준성] 99% 터지는 디지털 콘텐츠 특강 (1)

과정 이미지
[권준성] 99% 터지는 디지털 콘텐츠 특강 (1)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5차시
강의시간 1시간 22분
수강료 88,000원
이 과정이 포함된 패키지
패키지목록
No. 패키지명 상세보기
1 [권준성] 99% 터지는 디지털 콘텐츠 특강 ... 상세보기
과정소개

한줄목표

따라만 하면 99% 대박 터지는 콘텐츠 만드는 전략 훈련!









강의요약

1. 실제 콘텐츠 제작하는 노가다 과정 공개

2. 대박나는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콘텐츠 개선 작업 공개

3. 센스있는 사람만 콘텐츠 마케터가 가능하다? 대박 콘텐츠 마케터로 거듭나는 권준성 대표의 신입 콘텐츠 훈련 레시피 공개




강의 기획자에게 물었습니다!

"왜 이 강의를 만들었나요?"

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블로그와 지식인, 검색광고만 있었죠. 현재는 우리의 서비스와 제품이 다양한 채널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발견됩니다. 동시에 각 채널에 맞는 콘텐츠(이미지+글, 이미지 위주, 카드 뉴스, 짧은 영상 등)를 제작하고, 짧은 문구 속에서 관심을 끌어당길 수 있는 카피라이팅 능력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마케터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기획자든, 브랜딩을 하는 분이든, 제품이나 서비스 개발과 연결이 되어 있는 분이든 제품의 첫 단계에서 어떤 점을 알릴 것인지, 어떤 점을 강조할 것인지를 미리 생각해두고 제품과 서비스를 제작하지 않으면 이미 진 싸움을 시작하는 꼴이 됩니다.

그래서 이 강의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콘텐츠를 한 번이라도 제작해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콘텐츠 강의를 듣고 나면 이런 생각들이 듭니다.


1. 잘 만든 콘텐츠 사례, 터진 사례를 바탕으로 한 분석을 듣는다.

-> 그래서 듣고 난 뒤에 나는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데?

2. 콘텐츠를 만드는 몇 가지 방식을 배운다

-> 콘텐츠 만드는 방법은 알겠어. 그런데 내가 지금 당장 어떤 문구로, 어떤 이미지를 만들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대부분의 강의가 말합니다. 브랜딩을 콘텐츠에 담아라, 한 목소리를 내야 한다, 이미지를 만들 때에는 이곳을 참고해라 등등. 그러나 진짜로 당장 수업을 듣고 나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면 0으로 돌아가기 마련이죠.

이 강의는 실제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에서 개인의 감이나 센스의 여부와는 상관없이 신입을 트레이닝하는 실제 방법을 담았습니다. 어떤 식으로 시장조사를 하는지, 각 채널에 맞는 콘텐츠는 실제로 어떤 문구로, 어떤 이미지로, 어느 채널에서 제작해서 뿌려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연 대상

  1. 감이 부족한 콘텐츠 제작자
  2. 감은 있지만 어떻게 콘텐츠 전략을 세워야 할지 궁금한 제작자
  3. 내가 만드는 콘텐츠는 왜 호응이 없을까, 궁금한 분
  4. 콘텐츠 제작 핸들링을 해야 하는데 기획이나 가이드를 주지 못하고 있는 분.
  5. 퍼포먼스뿐 아니라 결국 콘텐츠가 답이라는 걸 알지만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지 모르는 분
  6. 터지는 콘텐츠를 확실히 알고 싶은 분




커리큘럼

1강 오프라인 온라인 마케팅 사례

2강 콘텐츠 마케팅의 정의

3강 온라인 플랫폼의 이해

4강 터지는 콘텐츠 망하는 콘텐츠

5강 터지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하기




강의 특징

월 매출 150만 원에서 3억까지 5개월간 집행한 마케팅 이야기!
월 매출 4,000만 원에서 1억까지 2개월간 집행한 마케팅 이야기!
현재 실무에서 알아야 할 디지털 마케팅의 채널별 믹스 전략과 콘텐츠 전략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연관강의





더 궁금한 게 있다면? ㅍㅍㅅㅅ아카데미와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강사소개

권준성 지식네트워커

現 온라인 광고대행사 (주)아이디 그룹 대표

現 제주도 광해 운영

現 손대면 높은 확률로 온라인 상에서 유명 맛집을 만들어 내는 요식업 마케팅의 대가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자문위원 컨설턴트

SNS 10대 크리에이터 수상

학습목표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강/ 오프라인 온라인 마케팅 사례
2차시 2강/ 콘텐츠 마케팅의 정의
3차시 3강/ 온라인 플랫폼의 이해
4차시 4강/ 터지는 콘텐츠 망하는 콘텐츠
5차시 5강/ 터지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