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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영]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인스타그램 활용 전략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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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영]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인스타그램 활용 전략 패키지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과정구성 2과정
강의시간 0시간 0분
수강료 143,000원 11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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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잠들지 않는 시장 인스타그램!(이론+실전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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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은 현재 유튜브와 더불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가 되었어요. 그러니 우리도 시작해야하고, 들어야 하죠. 인스타그램은 단순히 관계를 맺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예요. 24시간 깨어있는 소비자를 가진 마케팅 시장이죠. 깨어있는 인스타그램에서 살아남는 법은 알고 계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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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인스타그램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검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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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서 검색해서 답을 찾고 계신가요? 실제로 인스타그램이라는 채널을 이해하고 계정을 운영하는 분들은 10% 미만이예요. 그러니 우리가 인스타그램을 검색으로도 알 수 없는 사실들이 많죠. 물론 인스타그램과 더 맞는 업종은 있긴합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의 한계는 우리 생각보다 멀리있어요! 인스타그램과 꼭 맞지 않는 업종이라 하더라도 인스타그램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요!

 

 혹시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믹스 채널 중 하나로 고려하고 있지는 않으셨나요? 인스타그램은 전환이 약하니까, 우리 제품은 비주얼이 약해서, 이런 이유로 인스타그램이라는 채널을 방치하고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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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을 활용하기 위한 밑그림!

 유입과 브랜딩, 그리고 전환을 위한 활용이 포함된 완전한 그림을 그려드려요. 구글 검색과 외부 강의로는 절대 찾아볼 수 없는 인스타그램 활용 전략을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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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기획자에게 물었습니다!

"왜 이 강의를 만들게 되었나요?"

 현직에 계신 분들께서 진행하시는 수업을 들어도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1. 지나치게 이론적인 내용 구성 탓에 전달력이 떨어지거나

2. 실무에 대한 고민에 즉각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그것이죠.

이론은 어디까지나 개념을 잡아보는 영역이기 때문이라 생각해요.

개념을 단순히 나열하는 강의는 실무자의 고민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에는 제한이 커요.

그래서 픗픗아카데미는 이런 한계에서 벗어나 실무, 그리고 현업의 컨설팅 차원에 가까운 수업을 개설하고자 했습니다.

"왜 이 강의가 특별한가요?"

 이 강의는 검색이나 책에 나오는 일반적인 내용만 전달드리는 강의가 아니예요.

픗픗아카데미의 강연 기획자가 직접 테스트하고 검증한 사례와 설명을 함께 구성했어요!

 



왜 이 강사님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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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수의 브랜드 인스타그램 컨설팅 경험에서 얻은 인사이트와 현직 마케팅의 관점을 최대한 제시해드림으로써 보다 운 이해와 체감 가능한 실무 역량 향상에 도움을 드리는 것이 이 강의의 목표예요. 

 

 강의 내용 전반에 거쳐 현직자로서 경험한 재밌는 사례들을 충분히 보여 드립니다. 단순한 이론 강의가 아니라 이론별로 적합한 케이스를 함께 보여드려요!

 

 픗픗아카데미가 제일 신뢰하는인스타그램 '1타 강사'이자 최강 실무자 김종영 대표입니다. 현재 디지털 광고대행사 네와브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인기 저서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를 집필했습니다.


 

 

김종영 지식네트워커

 

『인스타그램 마케팅 가이드북』저,

인스타그램 저서 집필 중

現 주식회사 네와브 이사

現 스케쳐스, 디어달리아 등 다수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컨설팅

前 아이보스 컨설팅 팀장

前 삼성화재/넥슨 등 다수의 오프라인 마케팅 담당 AE

현대약품, 부산마케팅협회, 대학내일 등에서 인스타그램 강의 진행

크몽 : 프리랜서 크리에이터 살아남기 강의

코트라(한국무엽협회)에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 실무 강의 진행

아모레퍼시픽, 중소기업유통센터, AMPM글로벌 등에서 SNS마케팅 강의 진행

인스타 강의 3년차

대기업, 여러 협회 강의 경험



강연 대상

- 학문적인 접근이 아니라, 최근 사례를 바탕으로 스터디하고 인사이트를 얻고픈 분

적절한 채널 운영을 통해 인스타그램을 제대로 활용하고 싶은 분

- 잘 발견되는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알고 싶은 분




커리큘럼

1강 인스타그램 첫 번째 키워드: 연결

-인스타그램 안에서 우리는 어떻게 연결될까?

-제3세대 SNS 인스타그램

-연결의 키 ‘해시태그 이해하기’

-소셜+큐레이션

-소셜 큐레이션의 집합체 ‘둘러보기’

2강 둘러보기 연결을 위한 해시태그 작성 팁

-주제/관심사 해시태그 확장

-중소규모 해시태에서 메이저 해시태그로 확대

-트렌드 해시태그 활용

3강 인스타그램 두 번째 키워드: 발견

-어떻게 하면 잘 ‘발견’ 될까?

-콘텐츠 소비 패턴의 변화

-블로그 VS 페이스북 VS 인스타그램 비교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특징

-잘 발견되는 인스타그램 콘텐츠란?

-페이스북 VS 인스타그램

-잘 발견되는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특징

-업종 별 콘텐츠 사례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TIP

-인스타그램 필터 트렌드의 변화

-인스타그램의 숨겨진 사진 기능

-외부 사진 애플리케이션 활용

4강 발견을 위한 스토리와 쇼핑 태그

-확산, 계정 활성화를 위한 스토리

-쇼핑 기능의 국내 상륙

-쇼핑 태그 적용을 위한 조건 알아보기

-계정 구조 바로잡기

5강 발견을 위한 라이브와 IGTV

-라이브 영상 활성화를 위한 기본 프로세스

-크리에이터를 위한 세로형 영상 플랫폼

6강 인스타그램 세 번째 키워드: 탐색

-탐색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인스타그램 계정 이해하기

-인스타그램 계정 특징

-전략적 계정 구성 TIP

-Contents 그리고 T&M

7강 탐색할 만한 피드 구성 팁

-계정 피드 구성하는 법

8강 브랜드 가치의 선정

-성공 사례

-콘셉트 잡기

9강 인스타그램 네 번째 키워드: 쇼핑

-커머스로의 확장

-인스타그램 커머스 현황

10강 업무 향상 분석을 위한 PC툴 안내



 

더 궁금한 게 있다면? ㅍㅍㅅㅅ아카데미와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강사인터뷰


인스타그램 팔로워, 목을 매려면 알고 매야 한다


최기영(ㅍㅍㅅㅅ 본부장, 이하 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어느 정도 돼야 이게 의미가 있나요?

김종영(주식회사 네와브 이사): 가장 많이 듣는 질문 중 하나인데요. (웃음) ‘팔로워를 얼마나 늘려야 하냐’는 고민 이전에 우리 브랜드는 인스타그램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하는 질문이 먼저라고 생각해요. 모두가 팔로워를 늘리고 싶겠지만 팔로워가 근본적으로 늘지 않는 업종이 있어요. 팔로우라는 행위는 그 페이지가 앞으로 주는 정보를 내가 지속적으로 받아보겠다는 의미를 내포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패션, 음식 등 자주 고민하고 매일 고민하게 되는 업종이 팔로워 확보에 상대적으로 유리해요.

반면 특정 기간에만 고민하고 그 후로 전혀 생각지 않는 아이템들이 있어요. 침대 같은 대형 가구의 경우는 구매 이전에는 제품 정보를 밀도 있게 알아보다가 구매하고 나면 한동안 고민하지 않죠. 에이스, 시몬스 침대 등이 SNS 채널 육성에 소극적인 이유도 이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결혼 관련 상품도 마찬가지죠. 결혼 후에도 내 와이프나 남편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계속 검색하면 그거는 신고해야죠? 그런 아이템은 상대적으로 팔로워를 늘리는 행위가 적합하지 않아요. 대신 특정 시기에 정보 획득을 위한 검색을 집중적으로 하죠. 그럼 그 안에서 인스타그램이 해 줄 수 있는 역할이 무엇인가를 고민해야죠.

그런데 많은 분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만 목을 매요. 대부분 강의도 여기에 포커스를 맞춰 수업을 들으면 더 늘 거다, 이런 환상을 심어주죠.


보조개가 매력적인 김종영 님

인스타그램, 내 아이템도 모르고 팔로워에 목매다간 훅 간다: ㈜네와브 이사 김종영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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