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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를 활용한 구글 배너 광고(Display Ads)핵심 이론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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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를 활용한 구글 배너 광고(Display Ads)핵심 이론 편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강의시간 1시간 48분
수강료 55,000원
이 과정이 포함된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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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GA를 활용한 구글 배너 광고(Display Ads)... 상세보기
2 [임현재][정재곤] 구글 배너 광고+유튜브 ... 상세보기
과정소개

"300명에서 3000명으로 만들어주는 요술 항아리"

인플로언서가 B제품을 사용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된 A업체가 있습니다. 많은 유저가 홈페이지로 들어왔지만 이탈을 했죠. 이렇게 이탈이 심한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렌딩페이지를 조금 수정하거나, 검색 광고 비용을 늘리기만 하시나요? 상품을 확인하고 이탈하는 유저를 잡기위해서는 리타기팅 광고를 진행이 이제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 가지 포인트. 단순 리타기팅 광고 말고, GA를 활용해 리타기팅을 한다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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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홈페이지 방문하여 상품 세션을 3회 이상 본 유저

2. 홈페이지로 유입되어 30초 이상 머문 유저

 

1과 2를 조합하여 리타기팅을 할 경우 다른 광고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를 일으키며 퍼포먼스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디스플레이(배너) 광고는 도달범위가 몹시 광범위하기 때문에 우리가 원하는 조합을 통해 진행한다면 금액은 낮은면서도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아직도 구글 배너 광고를 하지 않고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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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줄목표

경험이 최고의 인사이트! 매출을 제대로 올려준 구글 광고 실무자가 전하는 GDN 노하우와 실무




👨‍👩‍👦‍👦 강연 대상

  1. 구글 광고를 집행은 하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
  2. 책, 유튜브, 인강을 통해기본 기능은 알지만 어떻게 전략을 세워야 할 지 감이 안잡히시는 분
  3. 항상 정해진 세팅대로 광고를 집행해서 효과가 미미하신 분



⛔ 이런 분들은 수강을 피해주세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

 

광고 콘텐츠에 대해서 배우고 싶으신 분

 

실습이 아닌 이론 강의만 듣고 싶으신 분



 

 

🔥 픗픗 아카데미의 3가지 차별점

  • 포인트 1. 경험전달
    • 경험을 통해 정립한 실무 노하우만큼 귀한 것은 없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제대로 배울 수 없어도 괜찮습니다. 우왕좌왕하는 분들에게 실무 노하우를 전달해드립니다.
  • 포인트 2. '진짜'에게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드는 실습
    • 얻어 가는 것이 있는 강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방적인 전달이 아니라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듭니다. 실무와 강의로 검증된 분들과 함께 안심하고 실습을 해보세요!
  • 포인트 3. 현장 강의를 그대로 전달해드립니다.
    • 시중에는 대본대로 진행하는 온라인 강의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픗픗에서는 '진짜' 노하우들을 전달드리고자 대본대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내용으로 작은 설명이라도 편집 없이 있는 그대로를 전달해드립니다.

 




📄 커리큘럼

- 이론편

1강 Google ads 입문

2강 Google Analytics 활용하기

3강 실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4강 study case

5강 GA 전환 경로 분석

6강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바로 알기

7강 타케팅 알고리즘 이해

8강 광고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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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PSS's PICK

“사실 구글 광고만으로 매출이 뛰었다? 사기라고 보시면 돼요. 구글 광고는 나의 상품과 브랜드를 알리고 리마케팅을 통해서 계속 보여주는 역할을 수행해요. 기존의 검색 광고나 페이스북 광고는 그대로 집행하고, 동시에 GDN도 돌리는 거죠.”


“구글의 리마케팅은 다른 광고가 따라올 수 없어요. 모수도 출중하고 목 좋은 지면도 많아요. 포털 기반 검색 광고의 단점은 신규 고객 유치에 약하다는 점이거든요. 비싸요. 하지만 구글 광고는 한 번 보여주고 타깃팅해서 또 보여주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 시킬 수 있어요.

 

"예산이 충분치 않은 이상 GDN을 선택하기 어려울 수 도 있어요. 하지만 궁극적으로 어느 단계를 넘어서려면 매체 확장해야 해요. 300명 고객을 3000명으로 늘리고 싶다? 그러면 구글 광고를 써야 하는 거죠.”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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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인터뷰

당신의 사업이 신규 고객을 못 모으는 이유는 '구글 광고'를 하지 않아서다: 임현재 글리크미디어 대표 인터뷰 CLICK!

최기영(ㅍㅍㅅㅅ 본부장, 이하 최): 원론적인 질문부터 할게요. 구글 광고를 하면 어떤 도움이 되나요?

임현재(글링크 대표): 광고주에게 결정적으로 도움 되는 매력적인 부분은 GA와 연결된다는 점이에요. 구글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만 봐도 GA를 통해 사이트에 들어온 유저들의 행동 패턴을 분석해서 고객의 세그먼트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뉜 세그먼트 별로 정교하게 타깃팅을 한 맞춤형 메시지를 내보낼 수 있고요.

 

최: 그건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가 더 강력할 것 같은데요?

임현재: 단순히 퍼포먼스만 따지면 GDN은 페이스북과 검색 광고의 성과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근데 이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가 해 주는 역할이 분명히 있거든요. 첫 번째는 리마케팅을 통해 기존 접점(웹사이트 방문)이 있던 고객에게 재방문,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 최적의 성과를 내는 광고 타깃과 소재를 찾은 상태에서 더 매출을 늘리려면, 그 타깃이상의 사용자를 유입시키는 전략이 필요한데 그때 네트워크 배너가 필요한 거죠. 그리고 네트워크 배너로도 최적화가 되면 그 다음에는 동영상, 그다음엔 TV 이렇게 되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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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구글 마케팅을 해본 사람에게 가보자.

당신의 사업이 신규 고객을 못 모으는 이유는 '구글 광고'를 하지 않아서다: 임현재 글리크미디어 대표 인터뷰

↑더보기 CLICK!


더 궁금한 게 있다면? ㅍㅍㅅㅅ아카데미와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학습목표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강/ Google ads 입문
2차시 2강/ Google Analytics 활용하기
3차시 3강/ 실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4차시 4강/ study case
5차시 5강/ GA 전환 경로 분석
6차시 6강/ 구글디스플레이 광고 바로알기
7차시 7강/ 타겟팅 알고리즘 이해
8차시 8강/ 광고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