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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영]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인스타그램 활용 전략 실전편

[김종영]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인스타그램 활용 전략 실전편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9차시
강의시간 2시간 7분
수강료 7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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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잠들지 않는 시장 인스타그램! (실전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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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스타그램은 현재 유튜브와 더불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가 되었어요. 그러니 우리도 시작해야하고, 들어야 하죠. 인스타그램은 단순히 관계를 맺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예요. 24시간 깨어있는 소비자를 가진 마케팅 시장이죠. 깨어있는 인스타그램에서 살아남는 법은 알고 계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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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인스타그램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검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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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서 검색해서 답을 찾고 계신가요? 실제로 인스타그램이라는 채널을 이해하고 계정을 운영하는 분들은 10% 미만이예요. 그러니 우리가 인스타그램을 검색으로도 알 수 없는 사실들이 많죠. 물론 인스타그램과 더 맞는 업종은 있긴합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의 한계는 우리 생각보다 멀리있어요! 인스타그램과 꼭 맞지 않는 업종이라 하더라도 인스타그램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요!

 

 혹시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믹스 채널 중 하나로 고려하고 있지는 않으셨나요? 인스타그램은 전환이 약하니까, 우리 제품은 비주얼이 약해서, 이런 이유로 인스타그램이라는 채널을 방치하고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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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을 활용하기 위한 밑그림!

 유입과 브랜딩, 그리고 전환을 위한 활용이 포함된 완전한 그림을 그려드려요. 구글 검색과 외부 강의로는 절대 찾아볼 수 없는 인스타그램 활용 전략을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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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기획자에게 물었습니다!

"왜 이 강의를 만들게 되었나요?"

 현직에 계신 분들께서 진행하시는 수업을 들어도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1. 지나치게 이론적인 내용 구성 탓에 전달력이 떨어지거나

2. 실무에 대한 고민에 즉각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그것이죠.

이론은 어디까지나 개념을 잡아보는 영역이기 때문이라 생각해요.

개념을 단순히 나열하는 강의는 실무자의 고민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에는 제한이 커요.

그래서 픗픗아카데미는 이런 한계에서 벗어나 실무, 그리고 현업의 컨설팅 차원에 가까운 수업을 개설하고자 했습니다.

"왜 이 강의가 특별한가요?"

 이 강의는 검색이나 책에 나오는 일반적인 내용만 전달드리는 강의가 아니예요.

픗픗아카데미의 강연 기획자가 직접 테스트하고 검증한 사례와 설명을 함께 구성했어요!

 



왜 이 강사님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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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수의 브랜드 인스타그램 컨설팅 경험에서 얻은 인사이트와 현직 마케팅의 관점을 최대한 제시해드림으로써 보다 운 이해와 체감 가능한 실무 역량 향상에 도움을 드리는 것이 이 강의의 목표예요. 

 

 강의 내용 전반에 거쳐 현직자로서 경험한 재밌는 사례들을 충분히 보여 드립니다. 단순한 이론 강의가 아니라 이론별로 적합한 케이스를 함께 보여드려요!

 

 픗픗아카데미가 제일 신뢰하는인스타그램 '1타 강사'이자 최강 실무자 김종영 대표입니다. 현재 디지털 광고대행사 네와브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인기 저서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를 집필했습니다.


 

 

김종영 지식네트워커

 

『인스타그램 마케팅 가이드북』저,

인스타그램 저서 집필 중

現 주식회사 네와브 이사

現 스케쳐스, 디어달리아 등 다수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컨설팅

前 아이보스 컨설팅 팀장

前 삼성화재/넥슨 등 다수의 오프라인 마케팅 담당 AE

현대약품, 부산마케팅협회, 대학내일 등에서 인스타그램 강의 진행

크몽 : 프리랜서 크리에이터 살아남기 강의

코트라(한국무엽협회)에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 실무 강의 진행

아모레퍼시픽, 중소기업유통센터, AMPM글로벌 등에서 SNS마케팅 강의 진행

인스타 강의 3년차

대기업, 여러 협회 강의 경험



강연 대상

- 학문적인 접근이 아니라, 최근 사례를 바탕으로 스터디하고 인사이트를 얻고픈 분

적절한 채널 운영을 통해 인스타그램을 제대로 활용하고 싶은 분

- 잘 발견되는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알고 싶은 분


 

 

커리큘럼

1강 인스타그램 노출과 도달 확보

-유입 시나리오 구축

-일반적인 마케팅 퍼널 단계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인가?

-노출과 도달 확보

2강 해시태그 작성 꿀팁

-해시태그 작성법

-대표 해시태그

-연관 해시태그

-시즌 해시태그

-검색 해시태그

-사용자 해시태그

3강 인스타에서의 콘텐츠란

-콘텐츠란?

-수신자의 맥락

4강 노출 지면에 대한 이해 피드

-고려, 관여에 대한 이야기

-콘텐츠

-인스타그램 노출 지면 - 게시물/피드

-어떤 키워드 (메시지)를 선정할 것인가? 

-그리드 컨셉 구축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관련사례

-촬영 제작

-업로드

-카드뉴스

5강 노출 지면에 대한 이해 스토리하이라이트라이브IGTV

-인스타그램 노출지면 - 스토리/하이라이트 

-수신자의 맥락을 고려한 스토리&하이라이트 활용은?

-스토리

-하이라이트

-편집제작

-라이브

-IGTV

6강 쇼핑태그와 광고 콘텐츠

-쇼핑태그+광고

-인스타그램 계정 참여 성과를 유입으로 가져오기

-브랜드 인지 및 유입 목적의 스토리 광고 가능성

7강 인플루언서 활용법

-인플루언서 활용법

-인플루언서 섭외 시 고려해야 할 상황

-인플루언서 선택하기

-인플루언서 운영 리포트

-인플루언서 효율/ 효과 검증

-인플루언서 최근 이슈

8강 유입 시나리오

-유입 시나리오 사례


더 궁금한 게 있다면? ㅍㅍㅅㅅ아카데미와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강사인터뷰

인스타그램, 내 아이템도 모르고 팔로워에 목매다간 훅 간다: ㈜네와브 이사 김종영 인터뷰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인스타그램 계정 성장: 실전편 맛보기
2차시 1강/ 인스타그램 노출과 도달 확보
3차시 2강/ 해시태그 작성 꿀팁
4차시 3강/ 인스타에서의 콘텐츠란
5차시 4강/ 노출 지면에 대한 이해 피드
6차시 5강/ 노출 지면에 대한 이해 스토리하이라이트라이브IGTV
7차시 6강/ 쇼핑태그와 광고 콘텐츠
8차시 7강/ 인플루언서 활용법
9차시 8강/ 유입 시나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