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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더자람 천세희] 배워서 때우는 스타트업 마케팅: 마케팅&매출전략

[더자람 천세희] 배워서 때우는 스타트업 마케팅: 마케팅&매출전략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5차시
수강료 8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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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더자람 천세희] 배워서 때우는 스타트업 ... 상세보기
과정소개

한줄목표

스타트업에 반드시 필요한 세 가지 키워드를 알고 성공적으로 수립한다.




천세희.jpg

 














강의요약

1. 어떻게 고객을 만들 것인가?

신규 고객 Vs. 단골고객

내 시장 정의하기

내 시장 확장하기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방법

2, 어떻게 매출을 만들 것인가?

매출을 구성하는 요소

객단가

방문 횟수

상품 구성

매출을 늘리기 위한 플랫폼 확대

방문

온라인 판매

포장

배달

메뉴 구성과 프라이싱

원가개념

상품 구성



강의 기획자에게 물었습니다!

“모든 스타트업 마케터에게”

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효율적 운영을 도울 수 있는 브랜딩, 그리고 마케팅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데이터가 필요하죠.

대표가 운영을 잘 살펴보기 위해서는 리포팅이 잘 되어 있어야 하고, 그러려면 데이터를 잘 쌓고, 보고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대원칙은 어디에서 시작될까요? 바로 브랜딩에서 시작합니다.


업에 대한 정의, 고객에 대한 정의, 우리 프로덕트가 무엇이고 구성원이 어떤지 생각하는 정의.

이 수업은 효율적인 마케팅을 이끌 이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PPSS's PICK

“제가 네이버에 입사했을 때 상담원이 20명이었어요. 그런데 300명까지 늘었어요.
그 와중에 시스템까지 만들려니까 정책 문제까지 건드릴 수밖에 없더라고요.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환불보상, 개인정보…”

“전 항상 고객센터를 없애야 한다고 주장해요.
좀 자극적으로 이야기하면, 제품 단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니 고객센터가 있는 거다, 라는 거죠.”

“6개월 도와주자 하고 들어간 배달의민족에서 5년을 있었어요. 그러면서 느낀 게, 자영업 사장님들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는 게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제 스스로를 정의한 게 ‘덕질과 오지랖을 비즈니스화한 사람’이에요. 제가 스타트업 진단 들어가면, 오퍼레이션 뿐 아니라 대표, 임원, 직원까지 사전 인터뷰 다 해요. 그런 이야기를 집요하게 듣는 게 ‘덕질’이고, 그 덕질로 회사의 ‘코어’를 찾아 나가는 거죠.”




강연 대상

  1. 스타트업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
  2. 스타트업 창업을 시작한 분
  3. 스타트업 창업과 성공 케이스에 관심이 많은 마케터
  4. 스타트업 창업과 성공 케이스에 관심이 많은 세일즈 담당자




커리큘럼

1강 매출공식으로 마케팅하기

2강 케이스 스터디 실습 - 보맵, 토스, 뱅크샐러드

3강 커머스 매출 공식 - 트라이문

4강 상품구성과 재무계획 세우기



연관강의

[더자람 천세희] 배워서 때우는 스타트업 마케팅: 브랜딩 CLICK!




더 궁금한 게 있다면? ㅍㅍㅅㅅ아카데미와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강사소개

'더자람' 천세희 지식네트워커

現 ‘더자람’ 대표

네이버 CS의 기반을 닦은 오퍼레이션 전문가

前 맥도널드 온라인 담당

前 배달의 민족 오퍼레이션 이사

前 배민 아카데미 원장




강사인터뷰

네이버, 맥도날드, 배달의민족까지 오퍼레이션 기틀을 닦은 능력자, 스타트업 토탈 코칭에 나서다: 더자람 천세희 대표

↑더보기 CLICK!

학습목표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배워서 때우는 스타트업 마케팅: 마케팅&매출전략 맛보기
2차시 1강/ 매출공식으로 마케팅하기
3차시 2강/ 케이스 스터디 실습 - 보맵, 토스, 뱅크샐러드
4차시 3강/ 커머스 매출 공식 - 트라이문
5차시 4강/ 상품구성과 재무계획 세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