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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올리는 검색마케팅 : SEO, 검색광고,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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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올리는 검색마케팅 : SEO, 검색광고, 블로그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5차시
강의시간 2시간 4분
수강료 110,000원 99,000원
과정소개

 

👀 검색광고로 매출 50% 향상 시킬 수 있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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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마케터를 찾게 되었을까요?

디지털 마케팅은 아래와 같은 것들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1. 트래킹

2. 측정

3. 분석/해석

4. 예측

 

디지털 환경에서 정보 탐색부터 구매까지 모든 소비자의 구매 여정에서 활용되는 검색. 디지털 마케팅에서 SEO를 하지 않는다는 것은 적어도 50%의 보장된 매출을

광고나 마케팅을 하기 전, 하는 도중, 실행 이후에 대해 모두 수치화가 될 수 있어요. 여러분은 지금 디지털 마케팅을 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디지털 마케팅을 하고 계신가요?

 

아직도 '디지털화' 되지 않은 감에 의존한 마케팅을 하고 계셨다면 이 강의를 추천합니다.

검색 마케팅이란 키워드 검색광고, 검색엔진 최적화(Search Engine Optimization, SEO), 블로그 등 우리 비즈니스를 노출시키는 유용한 PULL 마케팅입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광고 이외의 영역에 자사 콘텐츠를 노출하므로 유료광고 외 무료로 사이트 방문기회를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 "마케팅 실무자들도 인정한 검색광고 강의"

왜 검색에 대해 알아야 할까요?


네이버와 구글은 연전히 우리가 집중해야 할 채널입니다. 심지어 스마트폰으로 넘어오면서 검색할 수 있는 채널이 늘어나면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인지하고 발견하고 더 자세히 알아볼 때는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게 되죠. 이런 시대에서는 소비자가 어떤 검색어로 검색하더라도 우리제품과 서비스를 담은 콘텐츠가 상위에 있어야 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하는 분께서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하는 마케터들도 네이버와 구글의 중요성을 알고 미리 작업을 해놓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네이버와 구글의 SEO, 검색광고, 블로그 전략을 세우지 않고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전략부터 다시 보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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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여전히 유효한 채널이에요. 연관검색어, 자동완성과 쇼핑검색까지 네이버의 대부분은 검색어 기반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검색어를 써서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노출하게 할 것인지가 마케터들이 세워야 할 전략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검색마케팅, 검색어, SEO, 블로그를 사용할 시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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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줄목표

0검색, SEO, 블로그: 마케팅 퍼포먼스를 올려줄 진짜 디지털 마케팅 실무를 배운다.




👨‍👩‍👦‍👦 강연 대상

  1. 퍼포먼스 마케터를 희망하시는 분
  2. 검색, SEO, 블로그가 마케팅에 어떻게 쓰이는지 모호하신 분
  3. 마케팅 퍼포먼스를 올리고 싶은데,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할 지 잘 모르는 마케터



⛔ 이런 분들은 수강을 피해주세요!

 

광고채널의 광고관리자 기능을 알고 싶으신 분

 

'감'으로만 마케팅 활동을 원하시는 분

 

콘텐츠 이미지를 만드는 실습과정을 희망하시는 분


 


 

👂 강의 포인트

1. 콘텐츠(광고, 마케팅 콘텐츠 포함) 노출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키워드를 찾을 수 있게 됩니다.

2. 터지는 검색어, SEO의 기획 프로세스, 그리고 성과 측정 방식을 알려드립니다.

3. 다양한 실제 사례로 각 개념의 적용방식과 특장점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 픗픗 아카데미의 3가지 차별점

  • 포인트 1. 경험전달
    • 경험을 통해 정립한 실무 노하우만큼 귀한 것은 없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제대로 배울 수 없어도 괜찮습니다. 우왕좌왕하는 분들에게 실무 노하우를 전달해드립니다.
  • 포인트 2. '진짜'에게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드는 실습
    • 얻어 가는 것이 있는 강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방적인 전달이 아니라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듭니다. 실무와 강의로 검증된 분들과 함께 안심하고 실습을 해보세요!
  • 포인트 3. 현장 강의를 그대로 전달해드립니다.
    • 시중에는 대본대로 진행하는 온라인 강의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픗픗에서는 '진짜' 노하우들을 전달드리고자 대본대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내용으로 작은 설명이라도 편집 없이 있는 그대로를 전달해드립니다.

 




📄 커리큘럼

1강 추천검색어(네이버)

- 연관검색어

- 자동완성 검색어

- 쇼핑검색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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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 브랜드 검색

- PC와 모바일에 각각 맞는 브랜드 검색

- 트래킹하는 방법

- 시즌성 이슈 이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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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강 검색광고

- 계정(캠페인) 운영

- 키워드 운영 및 최적화

-소재 최적화

- TND - TITLE AND DESCRIPTION

- 랜딩페이지 구성 사례

- 예산 및 리포트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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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강 블로그,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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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 웹사이트 SEO(SEO 이전 VS 이후의 검색방문수와 검색방문 후 전환까지 숫자의 드라마틱한 변화)

- SEO가이드 : 3 Diminsions of SEO

- SEO에 맞는 URL, 키워드, 콘텐츠?

- SEO시 고려할 사항

- SEO에 맞는 T&D

- 에러 페이지는 어떻게?

- 검색엔지 컨트롤(비공개 페이지와 사이트맵 구성 전략)

- 웹 접근성 가이드를 지원하는 SEO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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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강 케이스 스터디

 

 


✒️ PPSS's PICK

“소비자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상춤이나 서비스를 인지하고 발견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더 자세히 알아볼 때는 네이버와 구글 검색창으로 찾아가죠. 이런 시대에서는 소비자가 어떤 검색어로 검색하더라도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담은 콘텐츠가 항상 상위에 있어야 합니다.”


“실제 집행했던 케이스까지 보여드리는 강의는 흔치 않습니다. 검색 마케팅의 실제 집행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다면 이 강의를 강력 추천합니다.”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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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후기

직장인 자기계발 공부 :: 마케팅 공부, 어벤져스쿨(ㅍㅍㅅㅅ) CL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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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궁금한 게 있다면? ㅍㅍㅅㅅ아카데미와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강/ 추천검색어와 브랜드 검색
2차시 2강/ 검색광고와 키워드 운영법
3차시 3강/ 블로그 트래킹의 중요성
4차시 4강/ 검색엔진 최적화 전략
5차시 5강/ 사례별 case study